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403 Forbidden 작성시간 26.06.09 나도 저럴까봐 신카 최대한 늦게만들었는데 이미 늦은듯 매번 결제일에 돈 싹싹긁어서 겨우갚음 충동구매때문에 사놓고 포장도 안뜯은것도 많고
-
작성자허거블코튼 작성시간 26.06.09 나잔아..
-
작성자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 26.06.09 읽기도 두려움
-
작성자삐용빼용뿌용 작성시간 26.06.09 나 신카, 후불결제는 다 앞으로 나갈 돈 계산하고 긁는데 지난 일주일동안 폰게임 현질 10만원 넘게 함 미친듯
-
작성자속브륄레 작성시간 26.06.09 달에 월급+100 이상씩을 신카로 쓰고있드라... 그나마 신카를 늦게 발급해서 초년생때 모아둔돈으로 다 까먹고 전세사기로 신카막히고부터 들한데 일단 내수중에 돈이 있으면 뭔가를 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