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퀸카멀봐 작성시간 26.06.19 헐 나도
-
작성자조크등요 작성시간 26.06.20 에전의 나다 ㅋㅋㅋㅋㅋ 이제 고침.. 안해 이제
-
작성자다라닥닦 작성시간 26.06.20 어디서 봤는데 알콜으로 표면 닦으면 무슨 보호막 지워진다고 하던데 위에 뭐 붙힌 사람은 상관 없으려나?
-
작성자소보로윗부분은다내꺼 작성시간 26.06.21 와...나도 이거 코로나때 시작해서
들어갈때 폰꺼내서 올려두고 손닦고 나와서 폰 알콘솜으로 닦고 폰있던 자리도 싹 닦음... 어케안하냐고요.. -
작성자수박수박박 작성시간 17:43 new
들어오자마자 손씻고 폰 닦고 다시 손씻고 샤워할 준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