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LH국민임대 당첨된 방이 마음에 안들어 세번째 바꾼사람.jpg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8,936 목록 댓글 126

출처: https://theqoo.net/hot/4219017170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제목만 보고 진상인가 했는데 사진 보고 숙연해짐



임대주택이라고 막쓰고 나간듯
청소랑 환기를 아예 안한집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쵝오짱짱짱 | 작성시간 26.06.09 아니 자기집도아니면서 저따구로
    쓰고나가면 다음에 쓸사람은 어쩌냐고
  • 작성자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 작성시간 26.06.09 미친거 아냐?.... 저거 수리비랑 다 받고 내보내야 되는거 아님?
  •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막살았나보다.... 심하네
  • 작성자하이마마 | 작성시간 26.06.20 어케하면 저렇게돼..?
  • 작성자단발머리소녀 | 작성시간 26.06.21 첫번째는 환기가 안돼서 그런가한데 두세번째 벽지도 찢어놓은건 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