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본인닉네임).
신카 5천불 해킹 ➡️ 4일만에 돌려받음
내가 안쓴 180불 긁힘 ➡️ 당일해결
일단 북미쪽은 카드사고, 계좌유출, 등등
이런거 터지면 개인이 신고만 하면 큰 어려움없이
알아서 다 돈 돌려주고 원상복구 시켜줌.
그이후에 은행이든 카드사든 자기들이 조사하는거
그니까 신고 —> 증명 —> 진상조사 —> 확인후 보상
이게 아니라
신고 —> 일단 보상 —> 그이후에 내부에서 진상조사
이거인거ㅇㅇ
아마존이나 북미 사이트에서 결제할때 보면
되게 허벌같잖아. 뭔 카드번호 다 입력하라지..
보안인증은 쥐뿔도 없지..
근데 그이유가 보안은 은행과 카드사의 책임이라
개개인에게 보안인증 책임을 안넘겨서 그런거
이게 핵심임
해외라고 사고 안난다는 얘기 아님
보상절차가 다르다는걸 말하는거
글고 애초에 사이트 가입하고 이용할때도
본명, 생일, 소셜넘버 등등 온갖 개인정보 다 요구하고
실명인증 요구하는 시스템 자체가 음슴
구글 아마존 넷플 등등
가짜이름 가짜생일 넣는다고 가입 안되는거 봄?
한국은 허구언날 본인인증 요구 해대면서
책임은 안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조하 작성시간 26.06.09 맞아 보안 개빡빡하게 하면서 맨날 개털리는더 어이없늠
-
작성자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작성시간 26.06.09 나 미국에서 당해봤는데 미국 온 지 6갤 돼서 영어 존나 못하는데도 스무스하게 돌려 받음.. ㅋㅋ;;;; 한국은?? 네이티브인데도 못돌려받응듯 ㅎㅎ
-
작성자최미나수 작성시간 26.06.09 나도 미국에서 바로 돌려받음 한국은 미친거같음
-
작성자ShaneHollander 작성시간 26.06.09 ㄹㅇ 그러면서 맨날 사과문 띡 끝 ㅋㅋㅋ
-
작성자따봉여시들 작성시간 26.06.09 이쯤되면 털어가려고 개인정보 쓰는거 아닌가 싶을정도 ㅡㅡ 보상도안해줄거면서 정보는 오질라게 가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