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2030은 술 안마시고 장난감 삼ㅇㅇ

작성자Woed|작성시간26.06.08|조회수22,826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youtube.com/watch?v=ePAmNCucInk&si=MNPV7QaipAKA5MPM

완구 지출액 떡상


반면 점점 떨어지는 음주율에
술집들이 사라지고 있다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류현진늙지마 | 작성시간 26.06.09 술먹고 취해서 맨날삼
  • 작성자헛소리 금지 | 작성시간 26.06.09 히히 왕슬랑이 하나 들여왓어요
  • 작성자개백 | 작성시간 26.06.09 술마시고 사요....
  • 작성자밤밤부 | 작성시간 26.06.09 술도 마시고 장난감도 삽니다
  •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09 올해 술 한번도 안마셨고
    어제 슬라임슬랑이 5만원어치 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