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들 주식으로 크게 얼마까지 잃어봤어....?

작성자영원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3,333 목록 댓글 194


다들 얼마까지 잃어봤어?
실제 손절한 금액 배틀해보자
난 일단 -200


주의:
~주식 추천해주는 글 아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lifornia summer feelings | 작성시간 26.06.11 1000만원
    미주
    아직안팔앗음
    물린 상태
  • 작성자둠칫.둠칫 | 작성시간 26.06.11 70
  • 작성자치즈볼존맛탱구리 | 작성시간 26.06.11 -200이 실현이고 폰손실도 -150이여
  • 작성자마루는강쮜 | 작성시간 26.06.11 -100
  • 작성자넘넘넘잘했는데! | 작성시간 26.06.13 -2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