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다들 주식으로 크게 얼마까지 잃어봤어....? 작성자영원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3,333 목록 댓글 19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얼마까지 잃어봤어?실제 손절한 금액 배틀해보자난 일단 -200주의:~주식 추천해주는 글 아님~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alifornia summer feelings | 작성시간 26.06.11 1000만원미주아직안팔앗음 물린 상태 작성자둠칫.둠칫 | 작성시간 26.06.11 70 작성자치즈볼존맛탱구리 | 작성시간 26.06.11 -200이 실현이고 폰손실도 -150이여 작성자마루는강쮜 | 작성시간 26.06.11 -100 작성자넘넘넘잘했는데! | 작성시간 26.06.13 -2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