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츠투하츠 작성시간 26.06.09 함흥은... 물도 비빔도아닌 물비빔이다...!
비빔시켜서 냉육수살짝 부어먹으면... -
작성자달빛걷기 작성시간 26.06.09 오 냉면 질겨서 잘 안 먹는데 평양냉면 먹어보고싶네
-
작성자Grace Rocky save stars 작성시간 26.06.09 둘다 매력있어 좋아
-
작성자과민성대장 작성시간 26.06.09 함흥냉면이 탈북민들이 말한 농막국수? 그건가 엄청 질기댔는데
-
작성자치즈육포 작성시간 26.06.09 함흥 비빔에 물냉육수부어서 자작하게 비벼먹으면 진짜 극락임 ㅠㅠㅠ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