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발 담근 물 주스로 판매ㅋ그거 마신 남자들 다수가

작성자잘됏지모|작성시간26.06.08|조회수43,389 목록 댓글 195

출처: 여성시대 잘됏지모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열린 애니메 행사 ‘FanimeCon’ 기간 중, 행사와 별개로 열린 비공식 야외 모임 ‘ParkCon’에서 코스플레이어들이 직접 ’Fresh Feet Juice(신선한 발 주스)’라고 부르는 음료를 판매했다.

이 음료는 붉은색 과일 음료였는데, 맨발을 담가둔 양동이에서 만들어졌다고 한다.

한 컵당 10~15달러에 판매됐으며 1시간도 안 돼 완판되었다. 일부 판매자는 추가 요금을 받고 자기 발에서 직접 떨어지는 음료를 마시게 하기도 했다.

행사 이후, 이 음료를 마신 남성 참가자 여러 명이 병원을 찾았고 폐 감염 진단을 받았다.

현재 몇몇은 FanimeCon을 상대로 소송을 준비 중이지만, FanimeCon 측은 ParkCon은 허가도 받지 않은 완전히 별개의 비공식 모임이며 본 행사와는 아무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믿거나말거나 뉴스임
실화라면 축하할일입니다

더러운거 마시고 어떻게 폐감염되냐하는댓
있어서 추가....드러운물 마시고 사레 들리면 가능


문제시댓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리퐁리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ㅈㄴ어이가없내
  • 작성자안녕하새우뿅뿅 | 작성시간 26.06.09 여러명들어가는 수영장물은 락스물이라 괜찮은건...가?? 폐감염??
  • 작성자조쟈룡 | 작성시간 26.06.09 일본이 아닌 게 충격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10 움 난 안할거라서 노상관 왜 그랬니 그러님가ㅋ
  • 작성자발리에서 생긴 일 | 작성시간 26.06.10 https://rudevulture.com/several-men-are-suing-fanimecon-after-drinking-foot-juice-sold-by-female-cosplayers/

    여시들 진짜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