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안하는 이미지는 뭐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성군이시다 작성시간26.06.09 나도 소심해보였던 사람이 마통 뚫고 정치테마주 ,바이오주 했단거 듣고 의외였어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고 멋진 나 작성시간26.06.09 아무 생각 없음.. 내 주식 계좌나 걱정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 괴물의 껍질 작성시간26.06.09 그냥.. 안정형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09 안전추구형인걸로보였나보지나도 첨에 술 절대못할줄알앗다는데ㅈㄴ 술쟁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솝 작성시간26.06.09 난 좀 아무생각 없어보이긴 했음 .. 주식만 안하는게 아니라 부동산 주식 투자 전부다 모르는 친구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늴라라테 작성시간26.06.09 난 안한다니까 놀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hkdoeo986 작성시간26.06.09 안전추구 성향이 강해보이는 사람들한테 주로 그러는거 같던데 저런사람들도 있구나...진짜 주식 안하면 바보로 보네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설레임 작성시간26.06.09 오타쿠 덕질 연옌 게임에 미쳐서 현생 노관심인 이미지 내 주변 미터 다 이랬음 뭔가 덕질 대상이 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스스 작성시간26.06.09 아무 생각 없음 그냥 안 하는 사람일 뿐 주식 하든말든 자기 마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