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 : 스타벅스 매장 한가한데 거기서 다같이 커피 마십시다. 작성자행잉플랜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9 위경련 웅앵하고 빠질듯..우리회사는 글케 강압적인 분위기는 아니라 애초에 직원들이 다른데 가자고 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yHoliday 작성시간26.06.09 나야 막내라..넵하고 가겟지만 저번에 똑같은일 잇었는데 파트장님동기이신 선배가 정신차리라고 스벅불매모르냐고 해서 공차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갈매기누리 작성시간26.06.09 가서 젤 비싼거 벤티에 케잌까지 시켜달라고 해야지 담부턴 안가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방울 작성시간26.06.09 가서젤비싼거시켜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26.06.09 개비싼거 시켜야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DAY 작성시간26.06.09 부장이 가자고 햇으니까 사겠지?쫀득하게 프라푸치노 먹어야겠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ulous lautrec 작성시간26.06.09 요새 누가 스벅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르릉부르르릉 작성시간26.06.09 요새 스벅 한물 갔니봐요 요앞에 폴바셋에 아이스크림라떼 진짜 맛있는거아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나기0202 작성시간26.06.09 요새 스벅가면 감다죽이라고 말하고(이런거 은근 잘통함) 다른데가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파 작성시간26.06.09 우리 회의때마다 스벅주문받는데 그날이후로 스벅빼고 골고루 다먹음ㅋㅋㅋㅋㅋㅋ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09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거 말하면서 아 저는 이거먹어보고 싶었는데 이거 드시죠? 이러고 다른데 가자고 유도함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뚜껑 국물라볶이 작성시간26.06.09 걍 감 .. 사회생활이 별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난19 작성시간26.06.09 공짜면 젤비싼거 먹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도녀정재형 작성시간26.06.09 페레로로쉐 레시피로 주문해서 먹을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9 가긴가는데 존나게 가기 싫은데 끌려왔다는 표정할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6.09 사회생활은 해야하니 가긴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개비! 작성시간26.06.09 사회생활이니 조용히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추천밭슾니다 작성시간26.06.11 아~ 감ㄱ다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