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룩말 작성시간 26.06.09 저런 이혼 소송 걸어도 와이프한테 유책사유란게 없어서 이혼이 안되시겠어요 이혼해봤자 남자만 좋고 자유로운 케이스인데 이혼 응원 안하게 되는 글이네 ㅎ
-
작성자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 26.06.09 남자가 아들 자기가 키운다는데 보내주고 이혼하지 떼잉
-
작성자어데고 작성시간 26.06.09 안맞네.. 저정도면 헤어지는게 나아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 26.06.09 애 키우지도 않으면서 교육관 이러네 ㅋㅋㅋ 전형적인 지생각만 하는 스타일임 남한테 나쁜말 듣기 싫어함 자폐인 아이가 해달라는거 다 해준다고 말 잘듣겠음? 자폐가 뭔지도 모르는 스타일인데 애 보지도 않을듯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 26.06.09 저남자도 애는 하나 낳아야지~ 이런 생각했던 사람이겠지.... 애가 자폐라면, 장애아라면, 귀엽기만한게 아니라면... 이런걸 단 한번도 생각 안해봤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