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80eggs 작성시간 26.06.09 와
-
작성자호호실실 작성시간 26.06.09 가정적인 사람은 바람도 안피고 중혼도 안해.. 정신차려진짜;ㅣ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 26.06.09 남의 집 이야기라서 드라마보다 더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좀짱 작성시간 26.06.09 하 답답하다... 진짜 뭔 조선시대도 아니고
-
작성자커피마셔야지 작성시간 26.06.09 지금 여자나이 54세면 딸도 많이 컸을거고 이혼해도 양육비도 안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이혼안하는것 같은데 남자도 아들 생기면 걔가 애기라서 돈들어갈데 많아서 어차피 여자한테 돈 안줄거같음.. 그냥 이혼하고 재산분할해서 따로 사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