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극한직업 법륜스님.jpg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4,263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22441857





https://youtu.be/G2_IdkzHxi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80eggs |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호호실실 | 작성시간 26.06.09 가정적인 사람은 바람도 안피고 중혼도 안해.. 정신차려진짜;ㅣ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09 남의 집 이야기라서 드라마보다 더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좀짱 | 작성시간 26.06.09 하 답답하다... 진짜 뭔 조선시대도 아니고
  • 작성자커피마셔야지 | 작성시간 26.06.09 지금 여자나이 54세면 딸도 많이 컸을거고 이혼해도 양육비도 안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이혼안하는것 같은데 남자도 아들 생기면 걔가 애기라서 돈들어갈데 많아서 어차피 여자한테 돈 안줄거같음.. 그냥 이혼하고 재산분할해서 따로 사는게 나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