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대전 부산 중 평생 살아야 한다면 어디서 살래?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58 목록 댓글 3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223241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쟈깜쟈 | 작성시간 26.06.09 부산! 바다 못 잃어 ㅠ 작성자뚜누뚜누 | 작성시간 26.06.09 부산한국 대도시 중 그나마..공기 젤 나은듯 작성자모든고민해결완료 | 작성시간 26.06.09 나의 대잔 작성자빗쵸비 | 작성시간 26.06.09 대전 작성자꼬나디 | 작성시간 26.06.10 대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