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택시 타서 황당할 때.jpg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08|조회수27,036 목록 댓글 65

출처: 여성시대 nu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런깅이 | 작성시간 26.06.09 이 말 진짜 많이 들음
  •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09 유턴 뭐어렵다고 걍 좀 하라고 ㅅㅂ 내가 방향까지 알아서타야되나
    그리고 집가는 방향 이런건 내가 잘 아니까 가끔 방향 맞춰서 부르면 기사가 반대편에서옴; 결국 횡단보도 건너서 타고 그래
  • 작성자어수룩한변ㅌㅐ | 작성시간 26.06.09 택시 진짜 손에 꼽을 정도로 안타다가 저번에 다리아파서 탔더니 300미터 남겨놓고 유턴하면 도착진데 여기서 걸어가라고하더라 ㅡㅡ
  • 작성자노스트라단무지 | 작성시간 26.06.09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자만추로 택시타게돼서 초행길이라 주소 불러드릴게요 찍고 가주세요 했는데 나보고 지도 보면서 길 설명해달래ㅡㅡ
    이미 택시는 출발했고 저도 길 몰라요 - 지도보면서 말해줘 이걸로 기싸움하다가 늦을까봐 걍 지도보면서 내가 설명해줌,,,,,,하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09 유턴하면 벌금 나오는것도 아니고 유턴하고부터 돈 낸다는것도 아니고 대체 왜저럴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