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모델 피부색 강조한 화보 싫어하는 흑인들 많구나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울 작성시간26.06.09 저렇게 하니까 뭔가 사람을 모델로 쓴거같지가 않고 마네킹으로서 쓴거같은 느낌이다 사람의 정체성은 지워버린 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갈매기누리 작성시간26.06.09 이목구비가 아예 안보이는데...나같아도 싫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쿠키 작성시간26.06.09 당연하지 사람이 안보임... 이정도면 마네킹 갖다써도 모를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9 좀 새로운것좀 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09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봉여시들 작성시간26.06.09 당연히 별로임.. 백인 모델 데려다가 아예 허연거 발라서 흰색으로 만들어보지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09 사람같지가 않아 무슨 포인트를 기분 나빠하는지 알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세레다 작성시간26.06.10 감각적이여 보이기는 하는데 흑인들이 보기엔 그럴수 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