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폭염이 이렇게 기다리지긴 처음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08|조회수31,176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지령이란다 단체로 조현병 진짜 맞는거같아..30도 빨리 넘어갔으면 하길 바라기는 처음..빨리 폭염 왔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09 낮엔 덥지 않아? 산책할때 덥더만 폭염 오면 저것들 도망갈듯 작성자돈을 받는 닭꼬치트럭 | 작성시간 26.06.09 ㄱㄴㄲㅋㅋㅋ 작성자녹차라떼에샷추가요 | 작성시간 26.06.09 아ㅋㅋㅋㅋㅋㅋ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9 빨리 폭염이랑 태풍 와라 번갈아가며 와라 답댓글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10 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