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폭염이 이렇게 기다리지긴 처음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08|조회수31,176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지령이란다 단체로 조현병 진짜 맞는거같아..
30도 빨리 넘어갔으면 하길 바라기는 처음..
빨리 폭염 왔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09 낮엔 덥지 않아? 산책할때 덥더만 폭염 오면 저것들 도망갈듯
  • 작성자돈을 받는 닭꼬치트럭 | 작성시간 26.06.09 ㄱㄴㄲㅋㅋㅋ
  • 작성자녹차라떼에샷추가요 | 작성시간 26.06.09 아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9 빨리 폭염이랑 태풍 와라 번갈아가며 와라
  • 답댓글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10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