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nero
https://youtu.be/M7IgiLD3Rjc?si=OCBC5Yh5Xjtehm-X
https://x.com/sunshinesnati0n/status/2063537760124748204?s=46
이러고 라이브 조짐
슈퍼내추럴은 무대 길이가 너무 짧아서 아쉬웠는데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ndodnwlsl 작성시간 26.06.09 와ㅏㅏㅏㅏㅏㅏㅏㅏ
-
작성자타임투축하 작성시간 26.06.09 아리 라이브 진짜 갓
-
작성자Green hexagon 작성시간 26.06.09 앨범 그대로 재현이네 ㅠ 아 이 노래 너무 좋아 ㅠ
-
작성자Arihanna Grande 작성시간 26.06.09 와 무대 미쳤다….이거보니까 아리 다시 내한하긴 힘들겠다는 생각든다 ㅜㅜ 진짜 그때가 마지막이었을지도….
-
작성자Surrender, or go extinct 작성시간 26.06.09 꺄아악 허리아파보여..! 노래는너무감미로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