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열무김치배추김치대파김치작성시간26.06.09
아 졸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할머니 장례식 때는 우리 엄마랑 이모랑 할머니랑 다 다른 교회 다니셨거든 (난 기독교 아님) 근데 각각 다른 교회에서 목사님?전도사님?들+신도분들 오셔서 계속 따로따로 예배 진행해주셨어ㅜㅜㅋㅋㅋㅋ너무 위로가 되더라.. 우리 할머니가 정말 좋은 곳에 가실 거 같아서..ㅜㅜ
작성자또또리작성시간26.06.09
외할머니 누워서 돌아가시니 마니정신없는 와중에 큰이모가 다니는 교회 목사 데리고 와서 세례함 외삼촌 인지능력 힘 없음 그나마 막내인 우리아빠가 모임하면서 경력이 있다보니 장례 진두지휘 하는데 세례받았다고 기독교식으로 해야하니마니 난리 났다가 삼촌이 그래도 전통장례해야재 않나해서 평범하게 했음...어휴 이때 개싸움나서 결국 이모네 안만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