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전에 할머니 돌아가실때 친척들이 다 종교가 다르거든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열무김치배추김치대파김치 작성시간26.06.09 아 졸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할머니 장례식 때는 우리 엄마랑 이모랑 할머니랑 다 다른 교회 다니셨거든 (난 기독교 아님) 근데 각각 다른 교회에서 목사님?전도사님?들+신도분들 오셔서 계속 따로따로 예배 진행해주셨어ㅜㅜㅋㅋㅋㅋ너무 위로가 되더라.. 우리 할머니가 정말 좋은 곳에 가실 거 같아서..ㅜㅜ
  • 작성자 제이디(직업:아이캔디) 작성시간26.06.09 우린 할머니 신실한 천주교 사촌들 몇명 완전..신실한 개신교라 신부님와서 미사해주시면 한시간 뒤에 목사님 와서 예배드려주시고 번갈아서함,,암튼 할머니가 천주교셨으니 장례미사 드리고 천주교식으로 보내드리긴함ㅋㅋ
  • 작성자 돼지먹고 살찐티브이 작성시간26.06.09 사이빜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닝멱 작성시간26.06.09 하 샤갈개웃기네
  • 작성자 또또리 작성시간26.06.09 외할머니 누워서 돌아가시니 마니정신없는 와중에 큰이모가 다니는 교회 목사 데리고 와서 세례함 외삼촌 인지능력 힘 없음
    그나마 막내인 우리아빠가 모임하면서 경력이 있다보니 장례 진두지휘 하는데
    세례받았다고 기독교식으로 해야하니마니 난리 났다가 삼촌이 그래도 전통장례해야재 않나해서 평범하게 했음...어휴 이때 개싸움나서 결국 이모네 안만나지만...
  • 작성자 feli 작성시간26.06.09 ㅋㅋㅋ우리할머니도 개신교였는데 상 성모병원 호스피스 병동에 계실때 수녀님이 오셔서 기도해주시고 장례식때는 할머니 다니던 교회에서 와주셨는데 이모가 절다니셔서 49제도 치룸
  • 작성자 오디세이아 작성시간26.06.09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오늘도 누워있음 작성시간26.06.09 헷갈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ㅋㅋㅋ 헷갈
  •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09 아 ㅈㄴ 울기다
  • 작성자 배가아픈데배가고프다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 사이비는 안하지ㅋㅋㅋ
    산 사람만 필요하잖아 사이비는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