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쟝포니 작성시간 26.06.09 개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VTIC 신청려 작성시간 26.06.09 맨날 3대욕구래 아니거든요 느그성욕
-
작성자금겟용111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
-
작성자멍피피 작성시간 26.06.10 ㅅㅂㅋㅋㅋㅋㅋㅋㅋ돌았나봨ㅋㅋㅋㅋ개웃기다 아니 근데 3대욕구에 왜 계속 성욕 끼워넣어 좆의 숙주냐고
-
작성자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 26.06.10 성욕을 3대 욕구라고 말하는거 배변욕때문이잖아. 정액을 배출할 욕구래ㅋ 그마저도 지극히 남성중심적 사고...ㅋ 그럼 배출만 해라. 왜 성범죄를 저지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