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실수로 비싼 커피 사마셔서 이틀 굶을거라는 일본인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84,235 목록 댓글 9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ActorKenta879/status/2063895906576150810 은행->긴자 (자동번역오류) 라떼 한잔 = 4790엔가격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 작성시간 26.06.09 ㄷㄷㄷ 먼 진 멀라도 ㅈㄴ 비싸긴 하다 작성자미쳤어... | 작성시간 26.06.09 어 울 언니가 모르고 시켰다가 두명이서 십만원 썼다는 그 커피구나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09 와ㅜ가격 미쳤다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9 5만원???? 굶을게.. 작성자존나관대한여시 | 작성시간 26.06.10 진짜비싸다 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