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실수로 비싼 커피 사마셔서 이틀 굶을거라는 일본인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84,252 목록 댓글 91

출처: https://x.com/ActorKenta879/status/2063895906576150810

 

 

 

은행->긴자 (자동번역오류)

 

라떼 한잔 = 4790엔
가격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 작성시간 26.06.09 ㄷㄷㄷ 먼 진 멀라도 ㅈㄴ 비싸긴 하다
  • 작성자미쳤어... | 작성시간 26.06.09 어 울 언니가 모르고 시켰다가 두명이서 십만원 썼다는 그 커피구나
  •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09 와ㅜ가격 미쳤다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9 5만원???? 굶을게..
  • 작성자존나관대한여시 | 작성시간 26.06.10 진짜비싸다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