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니, 이 영화가 벌써 10주년이라고요?!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09|조회수23,739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골든차일드 모든 날


영화 <싱 스트리트>

2016년 4월에 개봉함 ㄷㄷ
올해로 딱 10년된 영화임!!!



사운드트랙도
많은 인기였다지요


https://youtu.be/fuWTcmjnEGY?si=2i6yV5fF8PmFFrZT

영화관에서 보면
자신도 모르게 발을 둥둥
굴리는 것을 발견함 ㅠㅠ


아직 안 본 여시 있다면
너무너무 보기를 추천드림


+)
문제시
당장 재개봉해달라고
쫓아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 Adult | 작성시간 26.06.09 10년 됐구나 시간 빠르다ㅠ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09 좋아하는 영화인데 재개봉이라니
  • 작성자밀크티조화ㅏ | 작성시간 26.06.09 이 영화 너무 좋아~- 음악도 좋고 내용도 좋고 잘 만들었음
  • 작성자수정세요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아하는데 재개봉 대박 바로 예매함
  • 작성자슈붕민초 | 작성시간 26.06.10 너무좋앗다ㅜㅜ영화관에서봐서 너무 다행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오ㅑ이제봣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