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 7년분의 비가 내렸을 때 나타나는 현상 작성자조용히 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저요저요제발저요 작성시간26.06.09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믹키믹키와쪄넴 작성시간26.06.09 꽃들이 잔뜩 숨어있었다는 말이 계속 생각날 것 같다 꽃이 피니까 나비도 날아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09 우와.. 사막에도 꽃은 피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브와올리브 작성시간26.06.09 전에 이 게시물에 같이 있던 글이 좋아 저장해놨는데..-작열하는 태양으로 말라붙은 사막조차그 안에는 꽃을 품고 있었다.그저 비가 필요 했을 뿐.나에게도당신에게도비가 한번쯤은 내리지 않을까?그 안엔 분명 꽃이 있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졸업앨범 작성시간26.06.09 ㅠㅠ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빵 작성시간26.06.09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09 다들 멋있다.. 나는 결국 저 지역 기후 특성 상 한철이고 금방 다 메마를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파민도도파민도파민민 작성시간26.06.09 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랏 식인친칠라 작성시간26.06.09 감동 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들어 움직이면서쏜다 작성시간26.06.09 아 감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