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흑발로 염색하면 오히려 뿌염 해야한다는 연예인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9|조회수18,313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m.cafe.daum.net/dltltl/RtMt/693219
https://theqoo.net/square/1881260770


뿌리 부분이 원래 본인 머리색




이게 원래 머리색이라 함


세븐틴 버논ㅇㅇ

어릴땐 아주밝은 갈색이다가
자라면서 색이 좀 진해져서 그레이 도는 갈발이 됐다함
여동생도 금발로 태어나서 색 점점 진해졌다는데

혼혈이라 그런듯 함


저색을 인위적으로 내려면 오히려 탈색하고 염색하고
그마저도 오래 못가는 그런st 색인디.. 좀 부럽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땃쥐G | 작성시간 26.06.09 코토리베이지? 생각난다
  • 작성자화이팅해야지! | 작성시간 26.06.09 원래 색 너무 예쁘다
  • 작성자girl chicken | 작성시간 26.06.09 염색 안해도 되겠는데? 너무 예뻐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09 애쉬라니 너무 예쁘다
  • 작성자suwp | 작성시간 26.06.09 헐 이쁘긴한데 블랙이 더 잘어울리는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