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형 누나 호칭하는 김남길의 부작용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만편한세상 작성시간26.06.09 남자들끼리도 그 정도 차이에 눈치 보면서 여자들한테는 삼촌, 아빠뻘들 보고 왜 오빠라고 하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아합니다 작성시간26.06.09 본인이 받아주는데 괜히 질투나서는 부르는거 황당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6.09 호칭 빠갈나야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친구 되는건데.. 우리나라는 호칭으로 이미 위계질서 정해져서 나이차 조금만 나도 친구가 못 됨 ㅜ 난 김남길처럼 호칭 저렇게 빠갈나는거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엥 작성시간26.06.09 근데 아가야들이 언니라고 그럼 민망한데도 귀엽드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09 좋은거 같은데? 뭐어때 서로 편하고 좋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된다 작성시간26.06.09 나도 주위애 언니들애 많아서 엄마보고 언니하 부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오띠디 작성시간26.06.09 근데 나이 많은 사람들 저런거 좋아하던데 야 니 주진모 이것도 아니고 형이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