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찍들이 재투표 요구하는 이유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83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91038



재투표하면 정원오가 이길거라(X)

오세훈 눈물의 사퇴쇼 보고싶어서(O)
극우가 오세훈 공격하는 게 웃겨서(O)
정원오 두번 져도 똑같으니까(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글이바지 | 작성시간 26.06.09 재애투표.. 재애..투표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09 하락오~~~~!!!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09 걍 재밌자나!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래번클로 | 작성시간 26.06.09 맞지맞지
  • 작성자안사기 | 작성시간 26.06.09 사..퇴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