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1찍들이 재투표 요구하는 이유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83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91038재투표하면 정원오가 이길거라(X)오세훈 눈물의 사퇴쇼 보고싶어서(O)극우가 오세훈 공격하는 게 웃겨서(O)정원오 두번 져도 똑같으니까(O)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글이바지 | 작성시간 26.06.09 재애투표.. 재애..투표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09 하락오~~~~!!!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09 걍 재밌자나!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래번클로 | 작성시간 26.06.09 맞지맞지 작성자안사기 | 작성시간 26.06.09 사..퇴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