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이 온다 작성시간 26.06.09 지금 아침 운동하고 밥 잘 쳐먹는거 보면 진짜 아오
-
작성자방구대장뿌이뿌이뿌이 작성시간 26.06.09 이시절에는 시위 진짜 목숨걸고 나갔음
-
작성자꿈은*이루어진다 작성시간 26.06.09 애기엄마들이 유모차 끌고 나와서 시위하고 애는 차마 못 건들겠지 하니까ㅠㅠ 그런 사람들한테 배후가 누구냐고 그랬다고ㅋㅋㅋ 이명박 진짜 악랄했다. 박근혜가 이명박 따라할라 해서 그때 얼마나 열받았는지 아냐고...물대포 진짜 사람 죽일 수 있다는 거 이명박근혜 때 처음 알았어...
-
작성자발자국없는여신 작성시간 26.06.09 진심 2010년 초반만해도 시위=위험이 자동완성이었는데 ㅎㅎ
-
작성자뉴진스가모죠 작성시간 26.06.09 이걸왜몰라 나 교복입고 시위하러갓엇어이때 ㅋㅋㅋㅋ 산증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