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만 돌릴까요....] 전설의 100분 토론, "이명박 죽으면 떡 돌리겠습니다" 작성자쿡쿡쿡쿡|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랜덤펭귄 작성시간26.06.09 심지어 너무 정정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엥 작성시간26.06.09 왜 저런새끼들은 오래살지..?신새끼도 데리고 가기 싫은가?그럼 그런걸 쳐 만들질 말든가..만들었으면 불량품 수거 하시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경의 행방 작성시간26.06.09 기념수건 맞출 그날만을 기다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꿀닉네임도없다 작성시간26.06.09 뒤지면 수건공구열기야 여시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빈혈이라철이없음 작성시간26.06.09 쥐박이는 욕 드럽게 먹어서 드럽게 오래 살거라더니 진짜 오래삼 심지어 건강도 개챙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리브해이 작성시간26.06.09 언제뒤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생긴건다재미짐 작성시간26.06.09 떡 언제 돌릴 수 있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핀 작성시간26.06.09 이명박이 눈치껏 듸져라 떡좀먹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26.06.09 비공개카페에 긔체인 거 보니 화장발카페인가본데 저기 지금 극우화돼서 노무현 욕하고 이명박 지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습도치의 습겪 작성시간26.06.09 제발 빨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딸기빙수 작성시간26.06.09 언제 뒤져 빨리 뒤지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사람! 작성시간26.06.09 나도 떡돌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귀야 물러가라 작성시간26.06.09 진짜 떡 돌릴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은*이루어진다 작성시간26.06.09 나 진짜 한이야...왜 악랄한 것들은 오래 살아. 전두환 이명박 왜 오래 살아? 제 수명 다하고 죽는 게 맞아?ㅠ 민주주의를 위해 목숨 바친 사람들 앞에서 왜 부끄럽지 않아 해? 부끄러움을 모르는 자 인간이길 포기한 거나 다름없는데 왜 잘 먹고 잘 사느냔 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TIC 신청려 작성시간26.06.09 나도 떡돌려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 작성시간26.06.09 언제 떡 먹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르드악 작성시간26.06.09 떡언제먹을수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근한당근 작성시간26.06.22 명쾌 통쾌 상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