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실라비
|
작성시간
26.06.09
휴 평생 1인분 가사노동만 해도 돼서 다행
-
작성자감자크림탕수육
|
작성시간
26.06.09
처 하라고 처 해 팔이 부러졌나
-
작성자꾸준함=우수함
|
작성시간
26.06.09
시발 진짜 1인분도 못하네
그냥 독거노인으로 굶어죽어라
엄마한테 아내한테 기생하지말고
-
작성자청와대돌려내
|
작성시간
26.06.09
아내 외벌이는 왜 같이 사는거지? ㅋㅋㅋ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09
족같애 아내 외벌이여도 아내보더 적게하면 왜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