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한국남자 평균 가사노동(집안일)하는 시간

작성자불타올라활활|작성시간26.06.09|조회수2,734 목록 댓글 9

출처: 스레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실라비 | 작성시간 26.06.09 휴 평생 1인분 가사노동만 해도 돼서 다행
  • 작성자감자크림탕수육 | 작성시간 26.06.09 처 하라고 처 해 팔이 부러졌나
  • 작성자꾸준함=우수함 | 작성시간 26.06.09 시발 진짜 1인분도 못하네
    그냥 독거노인으로 굶어죽어라
    엄마한테 아내한테 기생하지말고
  • 작성자청와대돌려내 | 작성시간 26.06.09 아내 외벌이는 왜 같이 사는거지? ㅋㅋㅋ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09 족같애 아내 외벌이여도 아내보더 적게하면 왜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