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고양이가 사람한테 이렇게까지 화내도 되는거임?;;;

작성자불꽃효도200|작성시간26.06.09|조회수59,141 목록 댓글 73

출처: 여성시대 (불꽃효도200)
https://www.instagram.com/p/DZM6BUik1Is

ㅈㄴ성질내는중

주먹쥔거보여?ㄷㄷㄷㄷㄷ 한대 칠거같음ㄷㄷㄷㄷ

똥괭이네 임이백입니다




이건 며칠 전에 약먹이고 빡쳤을 때 ㅋㅋㅋㅋㅋㅋㅋ
이때보다 더 빡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분노타율 좋은 웃수저 임이백 평상시 미모👇👇👇


문제시 이백이한테 냥냥펀치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꾁꼬리 | 작성시간 26.06.09 뭐 이백이가 화를 낸다고??
  • 작성자에저드 | 작성시간 26.06.09 이백이가 화를낸다고????충겨억
  • 작성자악귀야 물러가라 | 작성시간 26.06.09 니 이름이 이백인 이유를 알면 넌 화내면 안돼 임마ㅜ
  • 작성자앙버터크림치즈 | 작성시간 26.06.09 귀여워ㅠㅠㅠ몹시 귀여워ㅠㅠㅠㅠ
  • 작성자스피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어ㅜ이백앜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