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대구 페달 오인 사고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작성시간26.06.09|조회수9,271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14중 추돌...

열심히 브레이크 밟아보는 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hat’s the | 작성시간 26.06.09 모닝 진짜 개무서웠겠다 ㅜㅜ
  • 작성자호호ㅎ히 | 작성시간 26.06.09 모닝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이상한사람아님 | 작성시간 26.06.09 모닝미친어떡해
  • 작성자카우보이 비밥 | 작성시간 26.06.09 왜저래 미핀
  • 작성자iPhone18 | 작성시간 26.06.09 모닝 어떡하냐고!!!!!! 많이 안다치셨나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