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작성자휴민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푸릇푸릇회 작성시간26.06.09 징짜 표 자체는 조작을 못하긴하나보네 ㅋ...이정도로 짜치는 짓을 하다니 존나 뻔할뻔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수향기 작성시간26.06.09 차라리 다행이다 싶어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의 의인화 작성시간26.06.12 ㄹㅇ가든파이브 천운이 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