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최태성쌤 인스타그램 작성자믹키믹키와쪄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티켓팅실패한사람 작성시간26.06.09 부실선거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09 부실선거는 맞지 황현민쌤도 부실선거라고 419랑 같이 올리심! 근디 잠실 폭도 사진은 왜... 저 쌤 구미 박정희 강의해서 항의했던 거 생각나네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몬드브리즈맛있다 작성시간26.06.09 22 나도 구미 생각나서 그냥 그쪽 아닌가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법법디라라 작성시간26.06.09 한국사 쌤들 다 비슷한 의견의견이고 1찍 이재명 좋아하는걸로 유명하고 전한길이랑 싸웠던 황현필쌤도 비슷한의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도마리에 작성시간26.06.09 부실선거는 맞아 그러니까 선관위를 족쳐야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누뚜누 작성시간26.06.09 부실선거맞지 선관위놈들 어휴 시발 민주주의에서 투표가 갖는 힘이 얼만데.. 그게 조금만 흠집나도 전체 결과를 신뢰하기 어려워지는건디... 존나 킹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깨객꽤갱 작성시간26.06.09 맞음 재선거 또한 지들 입맛대로지선거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aming 작성시간26.06.09 어우깜짝아부정선거 아니고 부실선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미나수 작성시간26.06.09 문제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vs고양이 작성시간26.06.09 저분 근데 원래 국힘쪽 아니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전수전공중전 작성시간26.06.09 부실은 맞는말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수향기 작성시간26.06.09 근데 드번째 사진에 잠실 사진...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9 부실선거 맞긴한데 잠실 저 사이비 광기집단 시위 가는건 절대 정상 아니라고 생각함윗댓 보니 기사 사진 가져온거라고는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곡길이코 작성시간26.06.10 부실선거는 맞말이지 대통령 웅앵하는 게 잘못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mborghini 작성시간26.06.10 부실선거라서 새로 투표했는데 국힘 개쳐발리고 민주만 뽑히면 어떡할거임ㅋㅋㅋ지들 그럼 무효하자 할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바이벌꽁꽁 작성시간26.06.10 나도 부실이라 생각함 근데 2찍들 때문에... 가만히 있는 중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