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디바마을 퀸가비] "재판장에 원래 앞에 뭐 붙이는거 아니에요?"🤷‍♀️

작성자기록하는 사람|작성시간26.06.09|조회수22,821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기록하는 사람

https://youtube.com/shorts/FqbQMY7agxU?si=VB9nHC5Ql4hSXvHq


쇼츠보다가 얼탱없어서 가져옴ㅋㅋㅋㅋ
난생 처음 들어본 수식어

당신이 더 귀여워요



(문제있음 재빨리 내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요일언제와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보형제 | 작성시간 26.06.09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 작성자고영차영차 | 작성시간 26.06.0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 작성자어허어딜칵시 | 작성시간 26.06.09 아 이거 ㅈㄴ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여고추리반4 | 작성시간 26.06.09 정재민 변호사님 아녀? ㅌ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