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14년 추팔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5,682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카푸꼬꼬꼭



글쓴여시는 14학번

성인이 된 첫 년도였음





이때는 꽃무니가 좀 유행 했어
왜인지는 모를...





이런 꽃무늬는 절대안돼






이거지^^

기준은 모르겠지만 좀 모던해야해

캐드키드슨 이런거여야했다고







왠지모르게 그땐 핑크보단 오렌지 코랄 붐이었음

왜였을까?


다른말인데




그때 복숭아 병도 유행했음

뭔진 설명 안해도 알지?


근데 이젠 완전 사어 인가봐 복숭아병 쳤더니 복숭아과일이 걸리는 탄저균병 이런것들이 한가득






이건 필수품이었음

RG??

더바디샵 복숭아는 좀 시큼했어





스케쳐스 딜라이트

엄청 갖고싶었음





이 언니 기억하는사람

반도의 흔한 애견샵알바생? 이런이름으로 페북을 꿰차셨지

아직도 유튜브에선 활동중이시더라



진짜 14학번 코어 그 자체이심





뭐만하면 그린라이트 그린라이트 했던거 기억난다

저 허지웅 뭐하고 사나? 그때 좀 대세였는데

사실 별로 안궁금함

미안요






하상욱 시 이런거에 빵빵 터짐 ㅋㅋ





뭔가 이런머리띠를 했음

2014년에 처음 성인되고 뭔가 성숙함을 어필하고싶었나바





그래서 이런옷도 많이입음;; ㅋ






그중 개전드가 너랑나 원피스

저렇게 성숙하고 예쁜 룩이 다 있을까!!!


저 때 이후로 뭔가 화려한 카라가 유행함






이 두 노래 많이들었지

특히나 한여름밤의 꿀은 지금들어도 기억조작 지림






햐 이런곳도 엄청 자주갔어






이런거 줠라시킴ㅋㅋㅋㅋㅋㅋ



그거알아?



우리땐 순하리가 없었어


맛있는 술 자체가 없었다고

그나마 청하.. . (덜 쓰다고)





그래서 이런거 많이해먹었지?

저거먹고 토 레전드로 해서 아직도 매실 못먹음


저거먹으면서 막 우리끼리 야 ㅠㅠ 부산엔 블루베리 소주가 있대..이러고 막






사진찍을때마다 사진 구석에 캔디카메라라고 족구린 워터마크 찍혀있음







아날로그 파리 기억하는사람

이거 돈주고 해야해서 이거있는애들 인기 개쩔었음





그때 아리따움이 참 인기 많았음

아직도 기억남 모노아이즈 얼쓰


저때 막 연예인 화장품 엄청 관심가짐





어떤연예인이 맥 뭐를 쓰고
뭐 어떤연예인이 물결펌을 하고...


지금은? 연예인 관심도 없음 ㅜ


또 뭐있나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대소년 | 작성시간 26.06.09 페리페라 국민립이였지
  • 작성자우랑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하
  • 작성자돌돌이초밥 | 작성시간 26.06.09 인간복숭아들이 넘쳐났지..
  • 작성자골드망고스무디존맛 | 작성시간 26.06.09 저때당시에도 저것들 다 촌스럽다고 생각함.... 썸 노래도 싫엇어 그린라이트도 ㅅㅂ 뭔 온나라가 커플에 미친것처럼 굴던 시절 하
  • 작성자만나서반갑습니다 | 작성시간 26.06.09 와...나도 14년도에 딱 성인이어서 저거 다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