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그로구도 어른 되면 요다처럼 눈알 흰 부분 나와?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296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6737547

 

 

 

 

https://x.com/not_dongle/status/2063969878131020246?s=46

 

요다: (마상)

 

 

 

 

우리 우주최강귀요미 우주쑥떡이 💚그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인트릴리 쿠키 | 작성시간 26.06.09 울 애기는 귀엽거든요???커서도 이쁠거라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머러헴 | 작성시간 26.06.09 절대 아닐겁니다.
  • 작성자새로운고양이 | 작성시간 26.06.09 헐.. 요다 어린버전인줄 이름 베이비요다 인줄
  • 작성자간짜장곱빼기요 | 작성시간 26.06.10 요다랑 달라요ㅡ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10 ᐲ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다만 슬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