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결혼시 이젠 여자가 집 해와야 할거야. [남녀 성비 역전 서울만 40만명 차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12,159 목록 댓글 217

출처: 여성시대 (느개비롯데리아에서계엄모의함)


빨리 페미가 각성시킨애들 한녀랑 손절하고 국결해주라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찍자고싶따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십...ㅋㅋㅋ
  • 작성자펭구체고 | 작성시간 26.06.10 결혼이 미친듯이 하고 싶은가봐...근데 만나주는 사람이 없나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돈이최고세요 | 작성시간 26.06.10 국결 하세용 한남들의 국결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10 오 그럼 남미새들이 집해가는 거임? 난 대찬성 ㅋㅋㅋㅋ
  • 작성자뇌에 스트레스 주지않기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또 또 또 집 살 돈 있는척 돈도없는게 퐁퐁당할까봐 랄부랄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