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술 취해 길 가던 중학생들에게 흉기 위협한 70대 남성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9|조회수998 목록 댓글 2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66/0000110530?sid=102

술에 취해 길을 가던 중학생들에게 흉기로 위협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화성서부경찰서는 특수협박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A씨는 7일 오후 2시께 화성시 만세구 남양읍 한 노상에서 길을 가던 중학생 B군 등 2명을 흉기로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일면식이 없는 관계로, A씨는 술에 취해 불상의 이유로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텍사스디큐 | 작성시간 26.06.09 ㅅㅂ 디질려면 지 혼자 디지지 70대면 곧 흙으로 가겠구만
  • 작성자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 작성시간 26.06.09 나이를 쳐 먹었으면 나이에 맞게 살 줄도 알아 진짜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