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66/0000110530?sid=102
술에 취해 길을 가던 중학생들에게 흉기로 위협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화성서부경찰서는 특수협박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A씨는 7일 오후 2시께 화성시 만세구 남양읍 한 노상에서 길을 가던 중학생 B군 등 2명을 흉기로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일면식이 없는 관계로, A씨는 술에 취해 불상의 이유로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