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알리바잉 작성시간26.06.09 진짜 저정도면 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우현 작성시간26.06.09 그냥 집에서 키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독한항해 작성시간26.06.09 걍 저딴 민원 먹금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으로주세요 작성시간26.06.09 걍 다이렉트로 연락 못하게 해야됨 뭐하는짓이야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리하 작성시간26.06.09 으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핑크ROSÉ 작성시간26.06.09 진짜 저게 뭐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9 아동학대법 폐지하고 저딴 민원같지도 않은거 내뱉으면 처벌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베베베 작성시간26.06.09 ㅎㅎ 자식이 더 못배우고 차별당할까봐 안두려우신가들? 아무것도안하는 방임이 제일 무서운건데 ㅋㅋㅋㅋ 애들인생망치고싶어서 환장한 부모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동댕댕이 작성시간26.06.09 정신병원을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수박수박바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나무타피오카 작성시간26.06.09 개 ㅂㅅ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팜레스트 작성시간26.06.09 학부모 대응은 ai가 하자 교사는 수업만 할 수 있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홉스앤와일드S2 작성시간26.06.09 저럴수록 피해보는건 자기 아이란걸 생각을 못함. 수학여행 못가 체육대회 못해봐 소풍 못가 애들이 학창시절에 뭘 경험할 수 있겠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행이조아 작성시간26.06.09 와........... 이거 진짜야? 이런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다 직업이 있고, 애가 있고, 그런거야?;;;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거야?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세요 작성시간26.06.09 요즘 진짜 상상초월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리방지턱 작성시간26.06.09 진짜미친것들이참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척석사척척박사까지 작성시간26.06.09 진지하게 저정도 민원이면 지능에 문제 있는 거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