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병원 의료 봉사 구걸까지 하는 잠실 시위대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른발족저근막염 작성시간26.06.09 청진기도 없이 흰가운만 입고 물 앞에다 두고 뭐할라고 저기 쳐 앉아있냐ㅋㅎㅋㅎㅋㅎ의료봉사 안해본 티가 존나 남... 적어도 왼쪽 가슴에 펜이나 뭐라도 좀 꼽고 앞에 혈압계라도 좀 갖다 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맛탱이네 작성시간26.06.09 아니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랑캉우 작성시간26.06.09 아거지새끼들 ㅈㄴ 징하다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킹휴몬 작성시간26.06.10 저기서 뭔... 진료를 해줄건데? ?? : 제가 목이 마릅니다?? : 물을 처방해드리겟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26.06.10 ???? 와 왜저렇게 당당... 모레쯤에는 인근에 집도 하나 내주라고 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