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이소판 스탠리 텀블러 '다탠리' 리뷰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09|조회수23,787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www.instagram.com/omuk.official/?hl=k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치캐치캐치 | 작성시간 26.06.09 헉 너무 좋은데
  •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 작성시간 26.06.09 아 사고 싶었는데 나사 녹이라니!! ㅜㅜ
  • 작성자사랑해콩콩찰떡 | 작성시간 26.06.09 연마 안나오는지 궁금하네
  • 작성자탭댄스추는라따뚜이 | 작성시간 26.06.09 이거뚜껑 절대 안열려.. 나 하나 샀다가 가위 부러지고 결국 못열고 버림 ㅠㅠ 열어보고 사
  • 작성자로또 1등이 되었다 | 작성시간 26.06.09 내껀 뚜껑 허벌이라 물세더라 가벼워서 좋음 내꺼는 연마제는 안나왔었어 근데 얼음은 저렇게 까지는 안가고 3시간이니까 다 녹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