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성과급이냐"…1만3000원 최저임금 요구에 편의점 점주들 '발끈' 작성자아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근형외톨이 작성시간26.06.09 최저임금 협상 시기가 왔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리윤바디로션좋음 작성시간26.06.09 사람쓰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라임앤비터스 작성시간26.06.09 이래놓고 또 100원 오를듯 들어가서 일하세요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르른푸른 파미파미파 작성시간26.06.09 일하는거 솔직히 시급 대비 개꿀이긴해서 이래서 일본엔 프리터족이 있구나싶긴해 그래도 지킬건 지키고삽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말 작성시간26.06.09 10년동안 물가가 최소 2배이상은 올랐는데;; 12000해도 실질임금은 여전히삭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갈방구 작성시간26.06.09 근데 시급 올려 주는거 힘들면 본인이 아르바이트 하면되고... 본사 직영으로 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종이내거라고요 작성시간26.06.09 그럼 혼자 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9 결말은 만 오백원이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리야악악 작성시간26.06.09 돈없으면 너가 들어가서 일해 이제는 최저시급 한시간으로 점심값도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행다따라해야지 작성시간26.06.09 편의점은 ㅡㅡ 내놔 저돈 일은 존나게시키고 내가. 은행원인지 한전인지 택배업체인지 헷갈릴지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 티켓팅ing 작성시간26.06.09 지금도 주휴 안주려고 난리치면서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ltwater 작성시간26.06.09 자기가 하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좀이상해 작성시간26.06.09 알바안쓰고 본인이 일하면대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0 주휴를 없애아된다고 봄..걍 시급으로만 가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