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GPT야 사람들이 했던 질문 중 제일 한심했던 질문이 뭐야.jpg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09|조회수64,904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자탕탕이 | 작성시간 26.06.09 내 지피티 솔직하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땡초물은깜냥 | 작성시간 26.06.09 오 좀 감동이네 쁨벙이 좀 더 친해진 기분이야 작성자눈츈식 | 작성시간 26.06.09 뭔가 핀트 나간거같은데 이미지 확대 작성자88dikf | 작성시간 26.06.09 내 지피티는 짜증나게 말해 보안 어쩌구 거리면서 지어냄 개빡침 이미지 확대 작성자치즈돈까스김치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