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초호황이라는 북한 경제 근황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단호한 작성시간26.06.09 굶어죽는다는 얘기보다는 낫다 잘좀 살아라
  • 작성자 진돗개재구 작성시간26.06.09 근데 이렇게 외국인들이 잘산다잘산다 하는거 좀 걸러야할 필요도 있음 북한내에서 외국인은 가이드 동행하에 접근가능한 곳만 갈 수 있고, 촬영도 가능한곳 불가능한 곳 따로있음. 신도시는 막 촬영하라고 하는데 조금만 외곽으로 빠져서 대외적으로 내놓기 좀 그런 풍경들 찍으면 찍지말라고 제지한대.. 한번가든 두번가든 열번가든 외국인에 대한 통제는 매한가지임.. 북한 여러번 간 호주 교포 브이로그 영상보는데 가는 곳은 매번 달라도 형식은 똑같음. 옆에 가이드 있고, 이것저것 통제하고, 규칙어기면 제재하고..

    전보다는 물론 잘살겠지 팔천명 넘는 사람들이 이국의땅에서 죽어가고 부상당했는데… 이 희생을 치르고도 전이랑 똑같으면 진짜 답없는 무능 그 자체겠고. 피의 값으로 핵무기 개발말고 주민들 좀 먹여살렸으면
  • 작성자 우솝 작성시간26.06.09 더 잘살아라 그리고 통일하자
  • 작성자 과민성대장 작성시간26.06.09 한반도는 같은 땅이라 기운이 맞물려 돌아간다고 들었는데 진짠가
  • 작성자 외로운늑대 작성시간26.06.09 맨날 숙청했네 굶어죽었는데 소식 듣는거보단 낫네...
  • 작성자 외로운늑대 작성시간26.06.09 맨날 숙청했네 굶어죽었는데 소식 듣는거보단 낫네...
  • 작성자 퓨퓨뷰 작성시간26.06.09 어휴 그래도 시민들이 잘 사는게 낫다..
  • 작성자 존맛탱이네 작성시간26.06.09 굶는거보다 낫지
    그리고 수도권말고 지방도 좀 챙기길
  • 작성자 살아간다는건힘든것 작성시간26.06.09 그래 제발 니들끼리 잘먹고 잘살아라 전쟁 걱정없이 좀 살아보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