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이쑤시개 안 가져오자 머리채 잡아끈 남편…아내 선처에 실형 면해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틉우 작성시간26.06.09 저건 진짜 무서움때문이지.. 법이 지켜줌? 안지켜줌 저런놈 많아봐야 1년도 안살고 나옴 사람죽여도 15년에서 최대30년 받을까 말까인디 저걸로 선처안해서 애들까지 위험해지면? 그냥 .. 살려고 저러시는거여… 피해자를 욕할 수가 없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09 어휴 디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젤리 작성시간26.06.09 미친 끔찍해...왜 선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09 우리나라 법이 한남만 지켜주니까 그런거 아냐 시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득불=어쩔 수 없이 작성시간26.06.09 이런 거 선처한다고 여자 욕할 거 없음 그알 보면 저러다 죽은 여자 한두명이 아냐 경찰에 신고해도 아무것도 안 해주더라 죽을까봐 선처해줬겠지그리고 왜 가해자는 냅두고 피해자를 욕할까 그냥 지나가도 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FJ또는ENTJ 작성시간26.06.09 저정도 가정폭력이면 신고 후 처벌받는대도 결국 돌아갈테니 피해자한텐 죽음만 남아있는거임 이건 진짜 피해자한테 엥할수가없다 제발 자기를 살려달라고 부탁 한거랑 똑같아 저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ㄴr는내가정말좋ㅇr 작성시간26.06.09 안타깝다 진짜 한남이랑은 안 엮이는게 답인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워더워덥 작성시간26.06.09 장기복역하고 감방에서 노역해서 양육비로 다 보내게 하면 다들 이혼하지.. 정말 제도의 문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흡연충뒤지거라 작성시간26.06.09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띨룽 작성시간26.06.09 나같으면 약타서 죽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26.06.09 걍 잘데꼬사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시간26.06.09 재판부는 "피해자가 가정폭력에 시달리면서도 자녀 부양 문제 때문에 남편의 처벌을 원하지 않고 있다“그렇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6.09 제대로 된 처벌도 없이 나중에 보복성으로 폭력 더 심해지니깐 그렇지... 후환 두려워서 제대로 대처 못하는 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1갈의 마을 작성시간26.06.09 생지옥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호흡하세요 작성시간26.06.09 10차례나 가정폭력 전력있다=법의 테두리 안에서 저 남자 벗어날 수 없음근데 여기서 왜 비꼬지? 저 여자는 목숨이 달린 문제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09 저런거나 참교육시켜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섯구이존맛탱 작성시간26.06.09 선처 사유가 저렇다 하더라도 어차피 감옥에서도 금방나올게 뻔하고 집유는 허다해서 보복당해 죽을 확률이 더 높은데 어느 피해자가 선처 호소를 안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앵앵애뽥 작성시간26.06.09 와 이미 잘때 저님자 칼로찌르고 감옥갓을거같은데 난 ㅋㅋ ㅠ 저거 어케참고델고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