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왕사남 엄흥도 얼굴이 이준혁이었다면.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9,712 목록 댓글 44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7603?svc=cafeapp
이 글 보고 문득
엄흥도 얼굴이 이준혁이었다면 어땠을까
잔잔바리 체험이라도 해보려고 찌는 글
(짤 찾기 힘듦 이슈로 몇장면 없음 주의ㅋ)



”수염이… 없네?“


.
.
.


“기어이 가시려는 겁니까?”

“더 이상 나로 인해 내가 아끼고 사랑하던 사람들을 잃고 싶지 않다. 모두에게 안부 전해주거라.”

”저도 그 안에 있습니까? 아끼는 사람들을 더 이상 잃고 싶지 않다 하셨지요? 저도 그 중의 한 사람입니까?“

“그대는… 아닌가?”

“왜 아니겠습니까…”


.
.
.


”내 서찰을 훔쳐보고 앞장서서 길을 인도하더니, 이런 함정을 꾸민 것이냐? 네놈이 한명회에게 충성을 맹세 하고 무엇을 약조받았더냐? 네 아들의 입신양명이었더 냐? 이 천벌받을 놈!“

“나으리…“

“아무 말도 하지 마라...”








장르가 미묘하게 바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꾸와꾹 | 작성시간 26.06.09 필사적으로 막았다는 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너무 슬프잖아요
  •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09 유해진이큰일했다
  • 작성자프사본인 | 작성시간 26.06.09 와., ㅠ 걍 비엘이잖아ㅜ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0 아니 벨화되었으면 개빡칠듯..
    나도 벨소비안하는건 아니지만 미성년자인 단종이 억울하게 죽었는데 벨화라니...;;;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11 역시 유해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