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울증 환자 이거 ㄹㅇ이다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8,969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4092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0829 | 작성시간 26.06.09 나네...
  •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 작성시간 26.06.09 우울증 최고로 심했던 시절에 사회생활 평판 젤 좋았음
  • 작성자아무말없음 | 작성시간 26.06.09 난 보고 알겠더라. 유명한 자살한 사람들 사진보면 죽기 전날이나 바로 얼마 전까지 활짝 웃고 쾌활하게 있음
  • 작성자모티스미스 | 작성시간 26.06.09 나..
  • 작성자디스이즈럭키걸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