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눈앞머리만 시도때도 없이 매일 가려운 달글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3,149 목록 댓글 25

글금지 까금지 까글지 까글금







진짜 오래되었음 눈 앞머리 존나게 가려워
약먹어도 가렵고 좀 나아지긴 하지만
비비면 안되는거 알지만 못참고 막 비비게 되고
눈 하도 비벼서 눈밑주름 쩜

잘때도 눈 엄청 비벼서 일어날때 보면 눈 비비고 있음 눈 충혈되서 흰자 염증나고
부어있는적도 많음
나같은사람 있나 동지들 있는지 궁금해서 달글팜


비염,안구건조,알레르기 다있음
다래끼도 잘남....

알레르기약 필수,각종안약 일회용안약 필수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스정류정 | 작성시간 26.06.09 나 이거 진짜 심했는데 인공눈물 자주 넣어주고 그냥 사라져버림
    눈이 건조하면 더 심한거같아 ㅜ
  • 작성자맨정신 말고 우먼정신 | 작성시간 26.06.09 저기 긁는거 ㅈㄴ 쾌감 쩌는데ㅠ
  • 작성자허인서 홈런 | 작성시간 26.06.09 안연고를 발라야해..
  • 작성자matcha latte- | 작성시간 26.06.09 나만그런게아니였네
  • 작성자추노껒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알레르기성 결막염...만성이라 그러려니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